리니지2, ‘박재범 스타 아가시온’ 제작 스토리 화제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2-02-14 16:1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월 8일, (주)iHQ(www.sidushq.com)의 대표 스타들을 모티브로 ‘스타 아가시온’ 5종을 출시한 ㈜엔씨소프트(www.ncsoft.com)의 리니지2 ‘박재범 아가시온’ 제작 스토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 아가시온’이란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반자 캐릭터로, 박재범, 장혁,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 5종이 출시되었다.

이 중 지난 2월 7일 정규 앨범 ‘New Breed’를 발표한 ‘박재범’은 자신의 목 뒤에 팬들의 사랑을 담고자 팬클럽 이름 ‘JWALKERZ’ 타투를 새겼는데, 게임 내 ‘아가시온’에도 이를 반영해 달라고 리니지2 개발팀에 특별히 요청한 것이다.

‘아가시온’은 대기, 스킬 시전, 소환 등 플레이어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 특정한 모션을 취하도록 만들어졌는데, 박재범의 스타 아가시온은 박재범의 요청에 의해 ‘소환 스킬’을 시전할 때 목에 새겨진 문신 문구인 ‘JWALKERZ’가 뚜렷하게 보이도록 하는 이펙트가 추가되었다.

박재범은 아가시온의 보이스 레코딩에도 직접 참여해, 유저들은 리니지2에서 박재범 아가시온을 통해 박재범의 실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편, 지난 7일 출시한 박재범의 첫번째 정규앨범 ‘NEW BREED’ (타이틀곡 ‘KNOW YOUR NAM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아이튠즈 상위권을 휩쓰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SNS 댓글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SNS를 통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박재범 싸인과 아가시온 이미지가 랩핑 된 아이패드2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2 ‘아가시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와 리니지2 ‘아가시온’ 이벤트 페이지(lineage2.plaync.co.kr/event/sa/120208_star/sub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조나단 주임
02-6201-83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