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사운드 마스터 대학생 챌린지’ 2기 모집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2-02-15 09:47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프로그램인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Sony Sound Master Challenge)’ 2기를 모집하고, 총 6명에게 약 3개월 동안 소니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활동한 1기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발될 소니 사운드 마스터 2기는 최상의 음향 기술을 자랑하는 소니의 사운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며, 이를 통해 자신의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뿐만 아니라 소니 마케팅 담당자의 실무 중심 교육도 동시에 이루어져 글로벌 기업의 실전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국내외 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2월 15일(수)부터 28일(화)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oundmaster@sony.co.kr)로 접수 하면 된다. 서류 발표는 3월 2일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된 6명은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소니 사운드 마스터로 활동하게 된다.

소니 사운드 마스터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참가자 특전이 주어진다. 프로그램 입상자 전원에게는 소니 글로벌 아시아 본부 명의의 상장이 수여되며 특히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한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소니 아시아 본부 방문 기회를 부여한다. 2등(1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헤드폰을, 3등(1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헤드폰을 부상으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소니 음향 기기 세트를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1기로 활동한 학생들이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기기 체험,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 체험 등의 프로그램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여 이번 2기를 모집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소니 역시 실제 소비자이기도 한 대학생 마케터들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데 많은 도움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소니코리아는 전통 음향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재 국내 이어폰·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어폰·헤드폰, 보이스 레코더, MP3 플레이어 워크맨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음향 기술을 축적해오고 있다. 2012년에도 소니만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하이엔드 제품을 발표해 헤드폰, 이어폰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이상아 대리
02-6370-8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