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연예 정보 어플리케이션 ‘enews24’ 출시

뉴스 제공
CJ E&M
2012-02-15 10:41
서울--(뉴스와이어)--enews24의 풍부한 연예 정보가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왔다.

CJ E&M(대표 김성수)은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와 상호 협력을 통해, 자사 채널 ‘tvN’의 연예 정보 프로그램 ‘tvN enews’를 기반으로 운영 중인 온라인 연예 정보 포털 ‘이뉴스24’ (www.enews24.net)의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하 앱) ‘enews24’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enews24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방송, 영화, 음악, 공연 등 CJ E&M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반으로 한 연예계의 최신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enews24 앱은 뉴스, 포토, 스타 등 3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뉴스 메뉴에는 타 앱과 차별화된 포토월 (Photo Wall) 형태의 UI를 적용해, 뉴스를 본 후 리스트로 되돌아가기 할 필요 없이 뉴스 리스트와 바로보기가 통합된 쉽고 편리한 UI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포토 메뉴에서는 이슈별 사진들을 모아 편리하게 감상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으로 내보내기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원하는 뉴스를 공유 할 수 있다.

뿐만이 아니다. 스타 메뉴에서는 특정 스타와 관련된 최근 3개월간의 기사를 클릭 한 번으로 검색 가능하며, 월간, 주간, 일간 클릭 수 추이까지도 한 눈에 확인 가능토록 했다.

enews24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통신사에 관계없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스마트모바일팀 신상호 팀장은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춰 enews24앱을 개발한 만큼, 기존의 앱들과는 차별화된 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CJ E&M의 컨텐츠들이 방송, 웹, 모바일에서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J E&M은 enews24 앱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9일까지 댓글 달기 이벤트(http://tvn.lifestyler.co.kr/EN/Intro/Intro.asp?bbsID=63262661)도 진행한다. enews24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본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교환권 (20명)과 뚜레쥬르 케익 교환권 (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국내 최초 소셜 쿠폰인 ‘쿠투’(cootoo)로 본인의 SNS에서 편리하게 경품을 수신할 수 있으며, 수신 받은 쿠투 쿠폰은 빕스 및 뚜레쥬르 등 해당 쿠폰 교환처에서 사용 가능하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정윤선
02-371-8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