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부산지역 관광상품과 연계한 마케팅 적극 유치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2-02-15 11:49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코레일, 부산관광공사, 에어부산과의 업무제휴를 통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외지에서 부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할인혜택을 부여함으로써 부산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부산관광활성화 방안과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모색할 예정이다.

올해 말까지 코레일에서 발행하는 글로리 코레일멤버쉽 카드와 부산지역 항공사인 에어부산의 탑승권(탑승일로부터 7일 이내의 탑승권)제시시 입장료 10%의 할인이 적용된다(동반 1인까지).

또한 오는 6월 말까지 부산의 유명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부산시티투어 승차권 제시시 입장료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동반 1인까지).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담당자는 “부산아쿠아리움은 2012년 부산그랜드세일을 통해 부산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외지에서 부산으로 유입되는 국내외 관광객 대상 만족도를 높이고 부산지역관광활성화를 도모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문의 051-740-1700 / www.busanaquarium.com)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