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가비’ 주연배우 영화 의상 소품 경매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맥스무비가 영화 <가비>의 주연배우 주진모, 유선, 김소연의 체취가 묻어있는 의상과 소품을 손에 넣을 주인공을 경매를 통해 뽑는다. 배우들의 의상 세트와 악세사리 세트를 가져갈 네 명의 주인공을 뽑는다.

주진모 의상세트는 베이지 수트상하, 네이비체크베스트, 둥근깃시쳐로 구성되어 있고 유선 의상세트 당첨자는 블랙금사자켓, 블랙금사레이스, 블랙스커트를 받을 수 있다.

김소연 의상세트는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JK&베스트, 러플깃, 아이보리 치마를 구성되어 있고 악세사리 세트 당첨자는 중절모와 클러치 백을 챙길 수 있다.

이벤트는 맥스무비의 ‘강냉이’(http://corn.maxmovie.com) 경매를 통해 진행된다. 배우들이 직접 착용하고 사용한 의상과 소품이기에 많은 팬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중복 입찰이 가능한 만큼 응모를 많이 할수록 당첨기회는 높아진다. 경매는 오는 3월 1일 마감된다.

한편, <가비>는 <조선명탐정>의 원작자 김탁환 작가의 소설 <노서아 가비>를 원작으로 삼은 영화. 조선 최초의 바리스타를 둘러싼 고종암살작전의 비밀을 그렸다.

‘고종 황제’라는 역사적 인물을 중심으로 커피와 바리스타를 둘러싼 미스터리와 멜로, 액션이 결합된 격렬한 스토리, 주연배우들의 화려한 연기변신, 공들인 제작과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다. 3월 개봉 예정.

맥스무비 개요
국내최대영화사이트로 영화정보부터 예매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웹사이트: http://www.maxmovie.com

연락처

맥스무비
02-557-15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