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수다’ 고영욱, 양다솜에 “널 좋아해” 깜짝 고백

뉴스 제공
CJ E&M
2012-02-16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온 TV에서 첫 방영된 ‘김원희의 맞수다’에서 고영욱이 이상형을 고백해 화제다.

성대현과 함께 보조MC로 출연한 고영욱은 방송 중 성형미인 팀에 출연한 양다솜씨를 보고 “내가 좋아하는 얼굴이다. 페이스북 하냐”며 관심을 나타냈다.

양다솜씨는 ‘맞수다’ 방송 전부터 미스코리아 출신배우인 ‘김사랑’을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인물. 늘씬하고 큰 키에 연예인 못지않은 입담과 밝고 매력적인 외모가 출연자 중 단연 돋보였다는 평가다.

또한 방송 중 양다솜씨는 REMA를 적용한 스마트양악수술과 정면효과 안면윤곽술, 그리고 4번의 눈코 성형으로 총 3200만원을 투자했다고 당당히 밝혀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MC 김원희와 보조MC 김효진, 김새롬 등은 “성형수술을 했는데도 전혀 성형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미인처럼 보인다”며 양다솜씨의 수술결과에 대해 극찬했다.

안면비대칭 때문에 양악수술까지 결심했던 양다솜씨는 “화장미인은 제게 한계가 있었는데 성형수술을 통해 치료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사고방식까지 얻게 되었다”며, 다만 “성형미인과 성형인의 차이는 어떤 병원을 선택하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밝혔다.

한편, 이날 토크배틀에는 남성모델 20명이 판정단으로 참석해 승패를 결정, 성형미인 vs 화장미인은 150대 50이라는 압도적인 차이로 성형미인 팀이 승리했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김원희의 맞수다: http://series.lifestyler.co.kr/Program/40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신윤경
02-371-9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