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한파로 친환경 ‘난방기’ 인기

- 코퍼스트의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 ‘바이썬(BYSUN)’과 핫텍코리아의 ‘원적외선 탄소 난로’ 대표적

이천--(뉴스와이어)--올 초부터 2월 중순인 지금까지 매서운 추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다양한 친환경 난방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난방기로는 코퍼스트의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 ‘바이썬(BYSUN)’과 핫텍코리아의 ‘원적외선 탄소 난로’가 있다.

코퍼스트(대표 신진영)는 천정형 원적외선 고온패널 ‘바이썬(BYSUN)’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천정에 설치하므로 손에 닿지 않아 제품의 파손 염려가 없어 안전하고, 작동 즉시(약 4분이내) 가열판이 가열되면서 원적외선이 골고루 복사되므로 빠른 시간 내에 난방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설치 후 유지보수나 관리비가 거의 들지 않으며, 원적외선 복사난방 효과와 쾌속난방 효과로 대류난방방식에 비해 약 30% 이상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음이온 방출효과로 공기청정과 유해 물질 중화효과가 있고, 수분 증발로 인한 건조증이나 산소 소모, 먼지나 소음, 진동, 유해가스 발생 등이 없어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퍼스트의 ‘이동형 피스토스(Pistos)’와 바닥 설치형 전기컨벡터 ‘ODB’, 전기라디에이터 ‘보마네 더 베스트(BOMANE The Best)’ 등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핫텍코리아(대표 김충래)는 원적외선과 탄소를 이용한 난방제품인 ‘원적외선 탄소 난로’을 최근 선보였다.

‘원적외선 탄소 난로’는 인체에 가장 효과적인 태양과 같은 따뜻함을 주는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파고드는 복사 열기가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 기능을 촉진시키며, 원적외선 음이온 방사로 쾌적한 난방실현과 곰팡이 등 항균 탈취작용의 효과가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청정연료를 사용해 탄소배출 등 매연이 없으며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복사열이 나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는 보일러의 보조 난방기기로 가정과 사무실, 전문업소에 적합한 제품인 ‘귀뚜라미 건강 카본히터’을 출시했고, 인터바이오텍(대표 이민호)은 슈퍼발열 U자형 텅스텐 램프와 특수 반사판을 이용해 열효율을 극대화해 난방의 효과를 최대한 높인 가정용 전기 난방기 ‘타비스홈’을 출시했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2월에 찾아온 이상한파로 난방기를 찾은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건강은 물론 안전과 환경을 생각하는 난방기가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퍼스트 개요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데스크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고 품격 파라솔과 테이블과 의자 등 레저용품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first.com

연락처

코퍼스트
양혜수 대리
02-518-5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