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SIGMA SD1 Merrill SLR 카메라 출시

뉴스 제공
세기P&C
2012-02-16 16:04
서울--(뉴스와이어)--시그마 한국대리점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4천6백만화소의 다이렉트 이미지 센서가 탑재된 새로운 SIGMA SD1 Merill 카메라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011년 6월 SIGMA SD1 카메라가 발표되어 아직까지 이미지 품질로 많은 찬사를 받아왔다. 이러한 3차원적인 느낌의 이미지를 좀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동일기능의 SD1 Merrill 을 출시하고 가격적인 부분도 대폭 낮춰 출시된다고 밝혔다.

SD1 Merrill 카메라는 플래그쉽 모델로 풀 컬러의 FOVEON X3 다이렉트 이미지 센서가 탑재된 4천6백만화소 SLR카메라이다.

강력한 마그네숨 바디로 되어 있지만 무게는 매우 가볍고 카메라 내부에 물이나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유입방지 버튼이 설계되어 있다. ‘듀얼 TRUE II’ 의 프로세싱 엔진과 동급최강의 버퍼메모리 기술이 들어간 DDR III 는 품질 저하없이 빠른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고 탑재된 세계 최초의 풀컬러 센서는 뛰어난 해상력과 계조가 풍부한 컬러 연출로 3차원적인 이미지 품질을 자랑한다.

포베온 X3 다이렉트 이미지 센서는 뛰어난 엔지니어이면서 사진가인 Dick Merrill(1949-2008)에 의해 개발된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러한 혁신적인 이미지 캡쳐시스템은 Merrill의 예술성과 기술력이 반영된 획기적인 기능을 보여준다.

세기P&C 김경선 과장은 시그마 SD1 Merrill 카메라는시그마사의 사진에 대한 열정과 Dick Merrill의 천재성를 기리기 위해 최신의 Foveon x3 다이렉트 이미지 센서의 이름을 Foveon Merrill로 이름짓게 되었으며 이미지 센서의 고성능을 유지한 상태로 제조 방법을 발전시킨 최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 세기P&C 영업본부 02-3668-3132 www.saeki.co.kr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