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소프트, 큐알코드 영화제 집행위원회와 제휴하여 영화제 포스터 배포

- 한메소프트, QR코드 타고 일상으로 찾아온 단편영화를 알리다

뉴스 제공
한메소프트
2012-02-16 17:16
서울--(뉴스와이어)--(주)한메소프트(대표 손은석, http://hanmesoft.com)는 2월 13일 2월 한달간 지하철 및 잡지에서 세계최초 <큐알코드영화제>(http://QRfilm.kr)의 집행위원회와 제휴를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세계최초의 <큐알코드영화제>는 “부산영화제” 등 2011년 주요 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은 단편작품들을 위주로 하였는데, 특히나 감독들이 스스로 새로운 영화제 문화를 창조하는 형식이다. 큐알코드영화제는 2월 13일부터 2주간, 5678도시철도 148개 역사 스크린도어에 큐알코드영화제 포스터를 부착한다고 밝혔다. 큐알코드영화제는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즉시 무료로 단편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영화제이다. 부제는 “왕중왕전”으로, “부산영화제” 등 작년에 치러진 주요 영화제에서 화제가 되었던 단편작품 12편을 모았다.

(주)한메소프트는 큐알코드영화제를 위해서 큐알코드를 칠성상회(http://7-star.net)의 컨텐츠 영역에 게시를 하고 이를 SNS 등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또한, 칠성상회 방문객 뿐만 아니라 체크박스 쇼핑몰 이용자들에게도 큐알코드영화제 포스터를 배포할 계획이다.

(주)한메소프트의 칠성상회 서비스(http://7-star.net)는 건강식품, 사무용품, 전자제품, 소프트웨어, 소형 가전, 화장품, 꽃배달 등 40개에 달하는 공급사와 약 8,000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구비하였으며 220개가 넘는 판매 채널을 가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컨텐츠와 검색(http://search.7-star.net) 서비스를 포함하여 매일 방문하는 이용자가 많다.

큐알코드영화제를 기획한 김영근 애니메이션감독은 “대중과의 접점이 부족한 한국의 단편영화를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행사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번 (주)한메소프트와의 제휴로 칠성상회를 통해 단편영화를 좀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한메소프트 개요
주식회사 한메소프트는 소프트웨어 개발, 웹 서비스 운영, 전자 상거래 등에 집중하고 있는 IT 기업이다.

http://www.7-star.net
http://QRfilm.kr
http://search.7-star.net

웹사이트: http://www.hanmesoft.com

연락처

이광영 실장
02-879-2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