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커 박완규, 댄싱킹 도전…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 봄방학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J E&M
2012-02-17 09:54
서울--(뉴스와이어)--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는 록커 박완규도 춤추게 한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든 플레이를 시작하면 최고 레벨에 도달해야 끝나는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가 봄방학을 맞아 시청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켠김에 왕까지> 봄 방학 특집의 미션 게임은 리듬에 맞춰 춤을 춰야 클리어 되는 Xbox360 키넥트 게임 ‘댄스센트럴 2’. 현장을 찾은 관객 100명을 이겨야 켠김에 왕까지 미션이 완료된다.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의 소유자 박완규가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이색적인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완규 이외에도 허준, 성은, 신애, 종합 격투기 선수 안상일, 이둘희 선수도 함께 출연한다.

녹화는 2월 25일(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 씨네시티 3층 엠큐브(Mcube)에서 진행되며, 촬영분은 4월 19일(목) 오후 5시 30분에 온게임넷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박완규와 함께하는 댄스배틀에 도전하고 싶은 시청자는 2월 20일까지 온게임넷닷컴(www.ongamenet.com) 켠김에 왕까지 응모 게시판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 참여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XBOX360 3대, 키넥트 댄스센트럴2 타이틀 10개도 증정한다.

온게임넷 나형은 PD는 “시청자 100명을 초대해서 진행했던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봄방학 특집을 준비했다”며 “직접 플레이를 하지 않더라도 많은 관중들이 찾아와 함께 즐거움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왕이면 출연자들의 100승을 저지할 수 있는 댄스 고수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온게임넷)마케팅/PR
한응수
031-783-07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