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이나영 주연 ‘하울링’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뉴스 제공
CJ엔터테인먼트
2012-02-17 10:06
서울--(뉴스와이어)--어제인 16일 개봉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하울링>(제작: 오퍼스픽쳐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감독: 유하)이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꺾고 새로운 흥행 강자로 등극!
기대감 최고조! 주말 극장가 흥행 돌풍 예고!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영화 <하울링>이 16일 개봉해 전국 10만(상영관 472개/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왔던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를 제친 결과라 <하울링>의 흥행 독주가 조심스레 점쳐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들인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더 그레이><우먼 인 블랙><아티스트><디센던트>등 볼거리와 작품성을 갖춘 외화들과의 경쟁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해 2012년 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한국영화 흥행 릴레이를 <하울링>이 이어갈 전망이다.

이와 같은 결과는 예매율 1위, 2월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 등을 꿰차며 이미 예고되어왔다. 뿐만 아니라 송강호, 이나영의 완벽한 콤비 플레이와 늑대개의 뛰어난 열연, 그리고 유하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라는 3박자가 맞아 떨어져 영화에 대한 좋은 호평을 끌어내고 있어 흥행에 청신호가 켜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로써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강자로 떠오른 <하울링>이 이번 주말 얼마만큼의 흥행파워를 과시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하울링>은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과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려는 신참 형사 은영이 파트너가 되어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 <하울링>은 16일 개봉해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중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올댓시네마
723-9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