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O’Reilly 원서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2-02-17 10:27
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출판사 한빛미디어는 오라일리 원서를 할인 판매하는 ‘O’Reilly Rainbow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라일리(O’Reilly)는 국내 IT 전문가들에게 ‘동물시리즈’와 ‘Head First’ 시리즈로 친숙한 미국 출판사로 앞서 가는 개발자의 지식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라일리 원서를 20%부터 최대 50%까지 다양한 할인 폭으로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중 원서를 구입하는 구입자 전원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라일리의 신간은 물론 베스트셀러까지 포함하고 있어 번역서보다 빠르게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눈여겨 볼만 하다. 단,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원하는 책을 구입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빛미디어 이벤트 페이지(http://www.hanb.co.kr/events/eventview.html?event_id=rainb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