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 “어플이 뭔지 알면 트위터가 쉽겠죠”
- 팬과의 ‘소통’에 푹 빠진 신효범, 초보 트위터리안인 그를 위한 팬들의 실시간 코칭 이어져
- 윤종신, 이영현 등 동료가수 ‘트친소’ 통해 신효범의 트위터 입문 응원
최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를 통해 무대를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호탕한 성격을 엿볼 수 있었던 신효범의 초보 트위터리안의 모습 또한 화제이다. 사용이 능숙하지 못한 신효범을 위해 가이드 어플리케이션을 권유한 팬에게 “어플이 뭔지 알면 트위터가 쉽겠죠?”라는 재치 있는 댓글에 팬들은 “친근하다” “디바에게 이런 모습이”라는 반응과 함께 소소한 실수들을 바로잡아 주거나 다른 연예인의 트위터 주소를 알려주는 등 개인코치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동료가수들 역시 팔로워에게 트위터 친구로 신효범을 소개하는 등 그의 입문을 환영하고 있다.
신효범이 늦게나마 SNS에 배우기에 열심인 것은 다름아닌 ‘소통’의 매력 때문이다. 그는 “내 일상과 내 생각을 편안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과 팬 혹은 팬이 아닌 사람들과도 스스럼없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SNS는 솔직함을 좋아하는 나의 취향에 잘 맞는다.”고 말했다.
신효범은 오늘 저녁(17일) 열리는 ‘나는가수다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나는가수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노래와 그의 히트곡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신효범 트위터: https://twitter.com/#!/diva_hyobum (신효범 개인운영)
- 신효범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ivahyobum (신효범 / 관리자 동시운영 팬페이지)
웹사이트: http://www.cynthiacom.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신시아
양지선 차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