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로이, 디지키와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2012-02-17 13: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계측기 회사 르크로이(www.lecroy.com)는 최근 전자부품 유통업체인 디지키(Digi-Key)와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지키는 자사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르크로이의 오실로스코프, 임의 파형 발생기 및 로직 분석기를 공급하게 되며, 이에 따라 전자 엔지니어들 및 생산 설비 구매자들은 전세계 어디에서든지 르크로이 제품을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관련 르크로이의 월드와이드 세일즈 부사장 로베르토 페트릴로(Roberto Petrillo)는 “디지키와의 제휴는 르크로이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기여할 뿐 아니라, 디지키의 세계적인 글로벌 유통망과 물류 시스템에 대한 전문지식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전세계 어디든지 우리의 제품을 검색하고 이용시기, 정확한 납기, 신속한 고객 대응과 같은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키의 글로벌 인터커넥트, 수동소자 및 전기기계 제품 담당 부사장인 제프 쉐이퍼 (Jeff Shafer)는 “르크로이와 제휴로 우리는 우수한 공급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르크로이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를 추가함으로써 우리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디지키는 이용 가능한 제품 재고를 보유하고 빠른 선적을 제공하는 데 전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인터넷 기반의 전자 부품 유통기업 디지키는 프로토타입/디자인과 전자부품의 생산수량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500 개 이상의 브랜드로부터 2백만 개 이상의 제품을 디지키 웹사이트(www.digikey.com)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지난 해 북미 디자인 엔지니어들이 선택한 가장 선호하는 유통기업 (UBM/EE|Times 디스트리뷰터 고객 선호도 조사/2011년 6월) 1위로 뽑힌 바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윤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