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 리베라 해운대’-여수 ‘나르샤 호텔’, 베니키아 체인호텔 신규 가입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12-02-17 15:22
서울--(뉴스와이어)--이제는 해운대의 멋진 해변과 여수의 푸른 바다를 베니키아 호텔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대한민국 대표 호텔체인 브랜드인 ‘베니키아(BENIKEA : Best Night in Korea)’ 운영자인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2월 17일 부산 ‘호텔 리베라 해운대’와 전남 여수의 ‘나르샤 호텔’과 체인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베니키아는 전국 46개의 가맹호텔을 확보하게 되었다.

‘호텔 리베라 해운대’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1급 호텔로 한실과 양실을 포함해 총 91실을 갖춘 규모이다. ‘나르샤 호텔’은 오는 5월 12일부터 세계박람회가 개최되는 여수에 위치한 1급 호텔로 한실과 양실을 포함해 총 44실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김대호 팀장은 “이번 계약으로 베니키아는 국내 최다의 가맹호텔을 보유한 토종 관광호텔 체인브랜드로서 위상이 더욱 강화되었다”면서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인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 해운대’와 2012여수세계박람회로 세계의 관심이 쏠려 있는 여수에 위치한 ‘나르샤 호텔’을 체인호텔로 유치함으로써, 향후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숙박 수요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김정희 대리
02-728-9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