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제 2회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 개최

- 총 500여 개의 수준 높은 작품 접수로 성황리에 마감

- 창의적 발상과 과감한 표현으로 인다현(만 3세)어린이 대상 수상

- 대상 수상자에게는 창의력, 감성을 높여주는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 및 창의력 클래스의 참가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2-02-20 09:29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은 지난 18일, 전국의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 2회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매일유업 관계자를 비롯, 수상한 유아와 어린이 및 학부모 등 모두 1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해 11월 14일부터 올해 1월 13일까지 약 2달간의 기간 동안 아이들이 생각하는 ‘나만의 전용 목장 풍경’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유아, 어린이 및 학부모의 뜨거운 관심 속에 약 500여 개의 수준 높은 작품이 접수됐다.

접수된 작품들은 조재경 이화여대 산업디자인학과 교수, 김남표 작가, 김이삭 헬로우뮤지움 관장, 장세희 디자인하우스 편집장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어린이 및 유아 우수상 각 5명, 장려상 각 10명이 선정됐다.

대상 수상작은 앱솔루트 W우유의 패키지를 아이다운 상상력을 발휘해 얼굴 속 목장으로 표현한 유아 부문의 인다현 어린이(만 3세)의 그림이 선정됐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김이삭 헬로우뮤지움 관장은 “평범한 우유패키지를 사람얼굴로 표현한 점이 독창적이며, 화면구성의 과감한 표현이 훌륭하다”고 대상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대상으로 선정된 아이에게는 창의력과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가구와 소품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 3회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추어 출시 될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패키지에 수상작품이 삽입 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예술교육 전문가 및 심리학자, 아티스트 등이 아이의 적성과 창의성을 진단하여 재능을 찾아주는 ‘아주 특별한 창의력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장려상에 선정된 20명에게는 앱솔루트 W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유업 전병호 유아식마케팅 팀장은 “영유아 시기의 두뇌개발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DHA가 모유수준(16mg, 100mL기준)으로 들어있는 앱솔루트 W 우유의 제품 이미지에 부합하는 창의적인 그림들을 보면서 공모전에 대한 뜨거운 열의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공모전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이 한층 더 자라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의 수상작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국내 최초 어린이 전문 미술관인 헬로우뮤지움에서 2월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앱솔루트 W 우유는?

앱솔루트 W 우유는 DHA를 함유한 프리미엄 유아우유로 ‘앱솔루트 W 베이비 우유’와 ‘앱솔루트 W 어린이 우유’ 2종이다. 만 1세 이상 유아를 위한 ‘앱솔루트 W 베이비 우유’는 한국인 모유수준인 14~17mg(100mL 당)에 맞춰 16mg(100mL 당)의 DHA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앱솔루트 W 어린이 우유’는 단백질은 33% 높이고 지방은 1/2로 낮춘 균형성장 우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홍보대행 신시아
강민혜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