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초등학교 입학 예정 구성원 자녀에 행복 응원 나서

뉴스 제공
SK㈜ C&C
2012-02-20 09:51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 정철길 사장, www.skcc.co.kr)가 20일 홈퍼니(Hompany)경영의 일환으로 올해 3월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구성원 자녀 188명에게 ‘행복 학용품’을 전달했다고 이날 밝혔다.

‘행복 학용품’에는 행복 가득한 학교 생활을 기원하는 정철길 SK C&C 사장의 응원 메시지도 함께 전달돼 입학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정 사장은 입학 축하 응원 메시지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될 학교와 친구, 선생님 생각에 가슴이 설렐 것” 이라며 ‘재미있고 신나는 학교 생활을 통해 꿈을 키우고 사랑이 넘치는 어린이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성원들의 의견을 모아 마련된 행복 학용품에는 연필과 노트는 물론 가위와 딱풀, 물감, 연필깎기 등 초등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문구류가 망라돼 있다.

SK C&C 인력본부장 황세연 상무는 “SK C&C는 구성원들이 일터에서 행복의 실질적 의미와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행복 학용품 또한 구성원 뿐 아니라 구성원 가족 모두의 행복을 바라는 회사의 바람이 담겨있다”고 말했다.

SK C&C는 지난 2005년부터 집처럼 편안한 근무환경을 마련해 주고 구성원들의 만족도를 높이자는 취지의, 홈(Home)과 직장(Company)를 합성한 `홈퍼니(Hompany) 경영’을 펼쳐왔다.

홈퍼니 경영의 일환으로 SK C&C는 사내 어린이집, 여성전용 휴게실, 수면실 등 편의 시설과 헬스센터, 심신 수련실, 심리상담실, 의무실 등 건강 복지시설 같은 다양한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금연 지원과 탄력적인 근무시간 적용, 2주 이상 쉬는 빅 브레이크 등을 시행하고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김영대 대리
02-6400-5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