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 소속 ‘플럭서스 뮤직’, 에브리온TV에 전용 채널 오픈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2-21 08:52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에브리온TV(htpp://everyon.pandora.tv)를 통해 클래지콰이, 러브홀릭, 어반 자카파, 이승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소속사인 ‘플럭서스 뮤직’ 채널(CH-116)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럭서스 뮤직 TV’에서는 플럭서스 뮤직에 소속된 클래지콰이, 러브홀릭, 안녕바다 등 소속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영상을 24시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웹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예전 뮤직비디오들까지 아우르고 있어 플럭서스 뮤직 소속 뮤지션의 팬들이라면 반가워할 만한 채널이다.

에브리온TV 관계자는 “소속사 전용채널은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 ‘NewFO 채널’ 이후로 플럭서스 뮤직 TV가 두 번째다. 뮤지션의 경우 뮤직비디오 등의 영상 콘텐츠가 풍부하므로 웹 채널을 이용하여 홍보를 진행하기에 적합할 것.” 이라고 밝혔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