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비코리아, 사무실 확장 이전

- 더 넓어진 교육센터 통해 제품교육 프로그램 운영 요청에 적극 부응 예정

뉴스 제공
아비바코리아
2012-02-22 14:55
서울--(뉴스와이어)--아비바코리아(LSE:AVV)는 고객들의 교육 프로그램 증설 요구에 맞춰 기존 서울 사무실을 새로운 곳으로 확장 이전했다. 아비바코리아의 서울 오피스는 크게 세일즈, 고객지원, 기술지원, 마케팅 그리고 회계 및 인사 조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비바의 한국 및 일본 디비젼을 총괄하는 박은주 대표이사는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이 개선되고 이는 대 고객 서비스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이번 사세 확장을 계기로 자사의 제품교육 프로그램에 더욱 많은 고객들께서 참여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한국에 설립된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그 동안, 국내 플랜트 및 조선해양 업계에서 저희 아비바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의 수요가 많이 증가해 왔습니다. 이번 확장 이전으로 국내 시장 발전에 크게 일조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비바코리아는 부산 지역에 별도로 Marine Technology & Service Center(MTSC)를 운영하고 있다. MTSC에서는 기존 제품 보완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R&D 조직과, 조선해양 전담 기술지원 조직으로 나뉘어 국내 고객 편의를 적극 도모하고 있다.

아비바코리아의 새로운 서울 사무실 주소는 다음과 같다.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2-10번지, 해성2빌딩 14층 (135-725)
대표전화: +82 (0)2 3284 5300
대표팩스: +82 (0)2 3284 5350
영업 이메일: sales.korea@aveva.com
기술지원(Marine): support.korea.marine@aveva.com
기술지원(Plant): support.korea.plant@aveva.com
교육프로그램 이메일: training.korea@aveva.com

아비바코리아의 새로운 교육센터는 기존 및 잠재 고객을 위해 열려있다. 현재 아비바코리아는 매달 내용과 기간을 달리하여 다양한 유/무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해당 스케줄 및 상세사항은 웹사이트(www.aveva.com/training)와 이메일(training.korea@aveva.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아비바코리아 개요
아비바 (AVEVA) (www.aveva.com)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자본 집약형 산업에서 전체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VEVA의 엔지니어링, 계획 및 운영, 자산 성능, 모니터링 및 제어 솔루션은 전 세계 16,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입증된 성과를 제공해왔습니다. AVEVA의 고객은 4,2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공인 개발자를 포함하여 최대 규모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VEVA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0개국의 80개 지역에 4,4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aveva.com/ko-KR

연락처

아비바코리아 마케팅
최영서 과장
02-3284-5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