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임직원들, 기금 모아 교복비 지원

뉴스 제공
CJ E&M
2012-02-22 15:40
서울--(뉴스와이어)--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임직원 기금을 모아 구로고등학교에 진학하는 신입생 20명에게 교복비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매해 명절마다 사내 임직원 나눔경매 캠페인을 전개한 뒤 누적된 수익금을 지역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금년 설에도 이를 통해 모은 임직원 기금으로 넷마블 사옥이 위치한 구로지역 저소득 가정 고등학생들을 위해 사용했다.

구로고등학교 성동준 교장은 “올해부터 교복 디자인이 바뀌어 졸업생 교복을 물려받지 못한 신입생들이 교복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며, “넷마블에서 이 소식을 듣고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표했다.

이날 교복 전달식에 참여한 넷마블 권영식 상무는 “넷마블이 구로시대를 열며 모은 임직원 기금이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작년부터 시작한 학부모 게임교실도 구로지역 학교들부터 지속, 확대해 건강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히 사회와 소통해가겠다”고 전했다.

넷마블 나눔경매는 CJ그룹 윤리경영 규정에 따라 협력업체들로부터 들어오는 명절 선물은 자진반송, 경매 등을 통해 마음만 받는 자율적 문화를 구축하고 있고 있으며, 회사로 들어온 선물들을 보다 더 의미 있게 활용하고자 경매를 실시, 이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활동이다

한편, 넷마블은 △장애없는 세상 △아이들의 미래 △가족과의 소통 등 세 가지 테마로 가족 및 사회와의 소통을 지속함은 물론 게임사로서 처음으로 학부모게임문화교실, 가족문화 소통캠프, 마블캅스, 사례공모전 등 ‘가족과의 소통 프로그램’을 다수 시도하면서 가족 간 이해와 화합의 통로를 열기 위해 힘쓰고 있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미디어마케팅팀
이수정
02-371-7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