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이금희 피부밥’ 35주년 기념 ‘완벽 더블’ 한정 행사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2-02-23 08:31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피부관리 전문가 이금희 원장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금희 피부밥’ 론칭 35주년을 기념해 ‘곡물테라피 더블패키지’(14만 9,000원) 5만 5,000 세트를 3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판매 중인 ‘이금희 피부밥’은 ‘피부에 밥을 주는 여자’로 유명한 이금희 원장이 35년에 걸쳐 쌓아온 피부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곡물미용법에 기반을 두고 제작한 스킨케어 라인. 지난 해 10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 주 1~2회 고정 편성돼 판매되고 있다. 현재(2월 23일)까지 45회 방송에 약 8만6,000 세트 판매, 총 주문금액 78억 원에 다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1 ‘완벽 더블’ 컨셉의 ‘곡물테라피 더블패키지’는 보리, 참깨, 율무, 녹두 등 15가지 곡물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보습, 영양 공급, 주름 개선, 각질관리 등 피부를 총체적으로 관리해 주는 토털 시스템. 스킨(140ml*2), 에센스(35ml*2), 크림(50ml*2), 앰플(25ml*2), 곡물팩(10매*2), 태반 크림(50ml*2). 태반 아이크림(15ml*2)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3월 말까지 예정되어 있지만 5만5,0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면 자동 종료된다.

다음 판매 방송은 26일(일) 오후 3시 30분이며, 이날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35주년 특별 사은품으로 롯데삼강 카놀라유 3종 세트, 부침가루 2봉, 밀가루 1봉을 증정한다.

‘이금희 피부밥’은 전문가 브랜드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준 동시에 고품질·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며 롯데홈쇼핑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단시간 안에 자리매김했다. 특히 유지태, 김효진, 임창정, 이나영, 홍석천, 수애 등 국내 톱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를 담당했던 이금희 원장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제품성분, 구성, 사용법 등에 관해 꼼꼼히 설명함으로써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정영미 팀장은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는 ‘이금희 피부밥’은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데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높다”며, “모든 제품을 두 개씩 받아볼 수 있는 ‘곡물테라피 더블패키지’는 총제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기에 적당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