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Speak Out’ 캠페인 주인공 선정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2-23 09:52
서울--(뉴스와이어)--대학생들이 청소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만든다.

드림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Speak Out’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청소년, 그들의 이야기를 노래로’라는 꿈을 등록한 신재경씨(20)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성균관대 경제학과에 재학중인 신씨는 대학생 음악 프로젝트 ‘솔깃’의 멤버로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위로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꿈을 올려 많은 네티즌의 공감을 얻었다.

향후 신씨를 비롯한 ‘솔깃’의 멤버들은 청소년들의 사연으로 노래를 만들고, 이는 디지털 싱글 앨범 등으로 제작된다. 제작된 노래는 싸이월드 BGM 배포, 뮤직비디오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들과 연계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해 여름 시작된 ‘솔깃’ 프로젝트는 ‘솔직한 이야기가 깃든 노래’의 약자로 대학생 40여명으로 구성된 서울YMCA 대학생 모임이다. 이들은 청소년들의 사연을 공모해 노래를 만들고 수익금을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드림피플로 선정된 신재경씨는 “’솔깃’ 프로젝트의 목적은 10대 이야기를 음악으로 진솔하게 풀어내는 것”이라며 “저희의 꿈에 공감해 주신 싸이월드와 네티즌께 감사 드리며 진정성 있는 노래로 보답하고 싶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드림캠페인을 총괄하는 정태호 팀장은 “본인의 청소년 시절을 잊지 않고 그들의 아픔을 음악으로 위로하고 싶다는 신씨의 아이디어가 인상적이었다”며 “이들의 노래가 많은 청소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대외홍보본부
심예원
070-7401-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