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배달통’, 이색 포인트제도 도입 기념 이벤트 실시
배달통 시즌2는 거주지 주변 음식점들을 평점과 쿠폰순으로 확인해 사용자가 원하는 음식점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배달 어플이다. 이번에 새로 도입한 기프티통 서비스는 배달 주문 전화를 하거나 평가글을 작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했을 때 쌓이는 마일리지 포인트제도로,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토니키즈 측은 기프티통 도입을 기념해 괄호 안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말풍선 채우기’와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이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도전 추천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에 참여한 1천 명에게는 스니커즈 초코바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1등1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이 주어진다. 도전 추천왕 이벤트 참여자 중 는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1명에게는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26일 배달통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배달통은 현재까지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통합 400만 건을 기록했으며, 앱스토어에서는 배달 관련 어플 중 가장 오랫동안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지난 21일에는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시상식에서 배달통 시즌2가 모바일앱 비즈니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배달통 개요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배달통은 2010년 4월 국내 최초로 위치기반 배달음식 정보 제공 서비스인 ‘배달통’을 런칭,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dtong.co.kr
연락처
스토니키즈
02-572-9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