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헤어에서 패션까지 봄 신상품 대거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2-02-24 08:38
서울--(뉴스와이어)--얼음이 녹는다는 뜻의 ‘우수(雨水)’를 시작으로 골프나 등산 등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은 이번 주말부터 봄 신상품을 본격 편성한다.

먼저, 야외 활동이 잦은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인기 브랜드의 스포츠웨어 판매를 개시한다.

25일(토) 저녁 8시 20분,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의 2012년 봄·여름 신상품 ‘트랙수트&윈드재킷’(13만9,000원)을 판매한다. 트랙수트는 운동복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며, 깔끔한 디자인에 타이트한 핏감이 특징인 액티브 슬림핏(밑단둘레 28cm)으로 착용 시 다리가 날씬하고 길어 보인다. 윈드재킷은 안감을 메쉬(Mesh) 소재로 처리해 통풍이 잘 되며, 착용감 또한 좋다. 주머니 부분엔 지퍼를 사용해 수납이 용이하고, 밑단을 스트링 처리해 핏 조절도 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27일(월) 저녁 7시 35분엔 2012년 봄·여름 ‘프로스펙스 트래블웨어 4종’(14만9,000원)을 판매한다. 레저웨어(상·하의), 윈드재킷, 모자로 구성되었으며, 레저웨어는 폴리우레탄 혼방으로 몸에 붙지 않고 가벼우며, 허리와 바지라인에 입체적인 절개라인을 사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윈드재킷은 적당한 길이에 밑단이 넓은 폭으로 되어 있어 안정적인 느낌이 든다. 이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10개월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7(월) 오전 7시 15분에는 신개념의 한방 염색제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한다. ‘댕기머리 한방 버블 헤어칼라’(6만9,900원)는 댕기머리의 14년 한방 과학으로 탄생된 염색제로 롯데홈쇼핑 염색제 품평회에서 1위를 차지한 상품이다. 직접 달인 한방성분을 40% 함유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보호 기능이 있어 윤기있고 매끄럽게 염색이 가능하다. 또, 에코서트 인증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자극을 줄여 암모니아 향이 나지 않는 제품으로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8분이면 염색이 가능한 제품.

무료체험 1박스를 포함해 본품 6박스와 리필용 6박스로 구성해 6만9,900원에 판매한다. 론칭 기념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헤어드라이기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