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자녀와의 소통 부모 상위 1%를 만든다’ 저자 이창호 박사 초청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2-02-24 09:19
부산--(뉴스와이어)--대한민국 소통교육전문가 1위, 이 시대 소통의 대표 지성인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대표, 대한명인(연설) 한국청소년봉사단연맹 부총재)의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1%를 만든다’(해피앤북스)라는 이색적인 주장을 담은 책이 출간돼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해 자녀와 소통의 열풍을 몰고 온 이창호 저자는 오는 2월 27일(월) 오전 11시부터 부산 홈플러스 연산점, 김해점 시작, 29일 진주점, 3월 4일 목포점 등 ‘자녀와 소통하는 부모 상위 1%를 만든다’ 저자 강연회를 갖는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이 시대 자녀와의 소통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학부모들에게 맑은 가을 하늘처럼 시원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이번 저자 강연회는 ‘자녀와의 소통’ 프로젝트 일환으로 프로그램의 역동성, 참신함을 통해 전국 동네에서 자녀와 학부모들이 즐겁게 소통 환경에 큰 호응을 조성하고 있다.

저자는 최근 가장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은 ‘다음세대’의 미래 삶에 대해 예리하고 해박한 분석과 통찰을 통해 자녀에게 어떤 것이 올바른 인생인가 판단하고 생각하게 하기 위해서는 첫째로는 지혜로운 말(SPEECH) ‘칭찬의 화법’을 남겨야 한다고 주장을 하면서 빌 게이츠는 ‘하버드대 졸업장보다 독서하는 습관이 더 소중하다’라고 인용한다.

한편 김민정 방송인(knn)은 “이창호 대표를 부산지역에서 직접 만나 자녀의 정서적 욕구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들에게는 자녀와 소통의 기본은 칭찬의 화법, 금번 특강 마련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문의는 홈플러스 각 지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010-4439-00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