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관리공단, 문화시민운동 대상 수상
이번 시상식은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적극적으로 봉사한 모범 시민과 단체에 대해 표창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시상식은 노보텔 대구시티센터에서 열렸으며 공단은 전사적 미소친절 운동의 전개와 적극적인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대구 시민과 국내외 방문객에게 친절·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개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단체로서는 유일하게 친절부문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공단은 각 부서의 친절 서비스를 전담하는 미소친절매니저를 양성하고 정기적인 CS조회와 캠페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지향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시민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접점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이처럼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의 추진성과로 공단은 행정안전부 주관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위를, 한국표준협회 주관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전국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강경덕 이사장은 “모든 사업장의 서비스를 백화점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공단의 경영에 있어 고객의 만족을 최고의 우선 가치로 삼겠다”며 지속적인 친절·서비스 확산의 의지를 밝혔다.
연락처
대구시설관리공단 감사성과팀
담당자 김다영
053-603-1172
이 보도자료는 대구광역시 시설관리공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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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4월 18일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