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숙명여자대학교 메일 시스템 개편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2-02-24 16:00
서울--(뉴스와이어)--1906년 우리나라 최초의 민족여성사학으로 설립되어 10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숙명여자대학교(http://www.sookmyung.ac.kr, 총장 한영실)는 ‘생각하는 힘을 가진 창조적 인재 양성’이라는 교육목표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SMU 블루리본 실천전략과 함께 최근에는 교육의 정보화와 인프라 강화를 위해 교직원 및 학생이 이용하고 있는 메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웹메일 시스템 개편 사업’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개편 사업은 기존에 숙명여자대학교의 웹메일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해 오고 있는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이 맡는다.

구축될 제품은 모바일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교육 선진화와 고급화 된 정보요구에 신속히 대처하고 웹메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가장 최신의 트렌드가 반영된 메일 시스템으로 국방과학연구소를 비롯한 여러 국가기관에서 구축한 제품이며, 추후 이 웹메일 제품은 실시간 동기화가 가능한 모바일 메일로의 확대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숙명여자대학교는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본 개편 사업을 통해 교직원 및 재학생이 안정적이며 우수한 웹메일을 제공하여 빠른 의사소통과 업무 처리 향상뿐 만 아니라 정보 자원의 공유 및 활용성 증대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나라비전 김태현 차장은, 그 동안의 대형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숙명여자대학교에서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김보배 과장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