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창업 성공사례 - 라이스스토리 전주점
10개 업체 중 8개, 6개, 3개로 신뢰가 가는 브랜드 수를 점점 좁혀가고 있던 중 최종 국수아이템을 결정하려던 단계에서 라이스스토리를 접하게 되었다. 그길로 당장 본사를 찾아와 상담하고 직영점 방문, 인근에 있는 매장들을 방문하여 먼저 운영하시는 선배 점주님들과의 미팅을 통하여 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다.
전주점이 오픈한지는 3개월이 채 안되었지만 이미 지역에서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 벌써 단골고객이 30~40%를 차지 할 정도라고 한다.
지난 달 1월 전주점의 매출은 2,400만원이 조금 넘었다. 임대료 100만원, 인건비 300만원 정도 지출되었다. 식재료비는 약 30% 중반 선으로 지출은 약1200만원 가량 되었다.
다른 매장과 비교하여 부부가 일반인들 3사람 몫을 할 정도로 열심히 움직이다 보니 인건비를 줄여 큰 수익율을 낼 수 있었다.
부부점주님의 앞으로의 계획은 인근에 매장을 하나더 열어 부부가 각각 매장을 하나씩 운영해보는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 개요
'건강한 쌀 맛있는 이야기' 라이스스토리.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은 다양한 아시안 볶음밥을 기본으로 다양한 면류 및 홈스타일 메뉴 등 차별적인 메뉴 구성을 가진 외식 프랜차이즈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ricestory.net
연락처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
부장 김대식
1688-928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