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 크림과 신학기 즐기기’ SNS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2-02-26 12:07
서울--(뉴스와이어)--외식업계에서 새학기의 설레임을 담은 이벤트로 고객에게 배가 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pykreme.com)이 새학기를 맞이해 ‘크리스피 크림과 신학기 즐기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까지 해당 서비스 특징에 맞춘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피 크림과 신학기 즐기기’ 이벤트는 2월 26일부터 시작해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각 서비스를 통해 4월 6일 발표된다.

크리스피 크림 매니아들이 자주 찾는 공식 홈페이지(www.krispykreme.co.kr)에서 ‘응원의 편지를 응모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의 ‘FRIENDS OF KKD’ 페이지 내 ‘KK-FUN’ 게시판에 신학기를 시작하는 자녀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크리스피 크림과 관련된 사연, 정성을 담은 사연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가족, 친구 등 인맥 관계를 활용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kkdkorea1937)을 통해서는 ‘신학기 나의 선생님, 친구들을 소개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 이벤트 게시판에 새롭게 만난 친구, 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 사연 등을 올리면 된다. 주위 사람들에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초대, 자세한 내용으로 참여할수록 우선 선정한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각 5명에게는 더블더즌딜 교환권 3세트를 선물한다.

자신의 의견 표출, 정보 공유가 많은 트위터에서는 ‘학교, 직장에서의 내 목표는 ***이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 학기, 새로운 시작의 시점인 3월을 맞이해 학교, 직장 등에서 이루고자 하는 자신의 목표를 담은 멘션을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 계정인 크리스(@KrispyKremeKr)에게 보내면 된다. 1일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다회 참여 및 목표 선정의 이유, 달성 방법 등을 설명하면 더욱 좋다. 트위터 이벤트 당첨자 5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권 2장을 증정한다.

(주)롯데리아 KKD사업부문 나형극 팀장은 “새학기를 맞이해 고객들과 보다 큰 설레임을 나누고자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앞으로도 다양한 통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