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신입사원 채용 위한 IT 프런티어 인턴십 3기 모집

뉴스 제공
SK㈜ C&C
2012-02-27 09:41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이사 정철길 사장, www.skcc.co.kr)가 오는 3월 17일까지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IT Frontier Internship 3기 지원자 100여명을 모집한다.

SK C&C는 2013년 신입사원 채용시 SK C&C IT Frontier Internship 과정 우수 수료자들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우수 수료자들은 추가 선발과정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채용된다.

이번에 선발된 지원자들은 4월 7일부터 6월 24일까지 토·일 주2회 전문 IT 교육을 받고 여름방학을 활용한 인턴 과정을 통해 IT 실무경험을 쌓는다.

이번 교육 과정은 Java와 JDBC 프로그래밍, DB(데이터베이스)교육 과정, 프레임워크 과정 등 실제 프로젝트 현장에서 활용되는 전문 IT 교육 과정으로 구성된다.

IT 교육을 마친 지원자 중 인턴전형을 통해 선발된 인재들은 7월부터 8월까지 약 8주에 걸쳐 실제 개발 프로젝트에 투입돼 실무 경험을 습득하고 역량을 검증 받게 된다.

IT Frontier Internship은 대학생들에게 전문 IT교육과 현장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전문 IT역량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입장에서는 실무에 강한 IT 전문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상호 윈윈 프로그램으로서 ‘채용 패러다임 전환’의 모범사례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해 SK C&C IT Frontier Internship수료생 82명 중 96%에 달하는 79명이 2012년도 신입사원으로 채용됐다. 전체 신입사원 237명 중 34% 정도가 IT Frontier Program 출신이다.

2011년 제2기 IT Frontier Internship출신의 SK C&C 신입사원 국선씨(25세, 女)는 “IT Frontier Internship은 IT에 대한 나의 꿈과 동경을 현실로 바꿔 놓은 가장 행복한 인생의 모멘텀 이었다”라고 말했다.

사실 국씨는 2010년 SK C&C IT Frontier Internship 1기 원년 멤버다.

고려대 영어교육과 출신의 국씨는 동기생들이 교직의 꿈을 키워갈 때, 경영학을 복수전공하며 들은 전자상거래 등의 수업에서 경영과 IT가 융합해 만들어 낸 기업 혁신 사례를 보며 IT에 대한 꿈을 키웠고 SK C&C IT Frontier Internship에 도전했었다.

국씨는 “인턴십 도중, 캐나다 퀸즈대학교와의 교환학생에 선발되면서 인턴십을 중도 하차할 수 밖에 없었다” 며 “유학 시절에도 인턴십 과정에서 참여한 스마트 워크 프로젝트 선배들과의 연락을 지속하면서 IT인으로서의 꿈은 점점 커져갔다”고 말했다.

SK C&C는 IT Frontier Internship 3기 지원자 모집에 있어서도 캠퍼스 리크루팅은 물론 ▲IT및 경영 관련 공모전이나 각종 경진대회 입상자 ▲창업 성공·실패 경험 보유 인재, ▲벤처·경영 동아리 활동 경험 인재 ▲IT및 경영 관련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인재 등을 적극 발굴하여 육성할 계획이다.

SK C&C 인력본부장 황세연 상무는 “IT Frontier Internship은 스펙 보다는 IT에 대한 꿈과 역량을 갖춘 전문 IT 인재를 채용하는 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IT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패기와 열정 넘치는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김영대 대리
02-6400-5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