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포츈 핸드크림 5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2-27 10:50
서울--(뉴스와이어)--믿을 수 있는 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대표 김 훈)가 ‘행운은 당신의 손 안에 있다!’ 포츈 핸드크림(Fortune hand cream) 5종을 출시하였다.

전통 화투에서 각 패가 가지고 있는 운세를 컨셉화한 재미있는 구성과 리뉴얼된 디자인을 접목시켜 탄생한 리미티드 핸드크림으로써,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케어해 주며 리치한 체형으로 일상적인 터치에도 끈적임 없이 뽀얗고 깨끗한 손으로 가꿔준다.

또한 로즈, 자몽티, 쟈스민티, 스위트플로럴, 프루메리아 5가지 향으로 되어있으며, 내츄럴 하면서도 매혹적인 향으로 독특하고 싱그러운 향을 부여하여 특별한 나만의 차별화된 핸드크림을 느끼게 해준다.

엘리샤코이 담당자는 “촉촉함의 대명사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허브추출물로 완벽한 피부보호와 거칠고 건조한 손에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피부에 착 감기듯 빠르게 흡수되어 발림성과 지속력까지 완벽하게 느낄 수 있다”며 “아티스트적이면서 재미있는 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포츈 핸드크림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25ml에 6,000원, 세트로는 5개의 25,000원에 판매 될 예정이며, GS왓슨스,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롯데프라자, 명동밀리오레, JN쇼핑몰과 자사쇼핑몰 뷰티조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뷰티조아: http://www.beautyjoa.com/shop/shopdetail.html?bran...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