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6주간 백화점 MD 추천상품 소개
- 롯데닷컴, 롯데백화점 MD가 선정한 상품 소개하는 행사 진행
-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온∙오프 컨버전스 쇼핑 계획
롯데닷컴에서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히 MD들이 선택한 제품의 판매량과 판매액에 따라 ‘MD왕중왕’을 선발할 예정이기도 해 MD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혜택을 보는 것은 소비자의 몫. 해당 상품군에 정통한 롯데백화점 MD들이 추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롯데닷컴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한 구매까지 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일 평균 롯데백화점 본점 방문고객의 수가 약 8만 7천명인데 비해 롯데닷컴의 1일 방문객은 80만 명으로 이상으로 무려 10배 이상에 달한다. 따라서 ‘MD왕’ 행사를 통해 백화점을 직접 방문해야 얻을 수 있었던 혜택과 서비스를 롯데닷컴으로 옮겨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 역시 이번 행사의 특징 중 하나다.
매주 수요일 10시가 되면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되며 차주 화요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전시된다. 한 주에 5가지의 상품이 전시되며 28일까지는 졸업·입학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게스 시계’, 겨울철 비타민 보충에 좋은 ‘산지애 세척사과’ 등을 만날 수 있다. 29일부터는 여성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네피트 틴트 세트’, 간절기에 입기 좋은 ‘헤지스 후드점퍼’, 다가오는 봄 등산 및 야외활동 시 입기 좋은 ‘블랙야크 고어텍스 등산자켓’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닷컴 마케팅실 문유미 팀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결합으로 고객에게 더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롯데닷컴은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찾는 스마트픽 서비스에 이어 온·오프라인 컨버전스 쇼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홍보대행사 KPR
김연진 대리
02-3406-2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