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6주간 백화점 MD 추천상품 소개

- 롯데닷컴, 롯데백화점 MD가 선정한 상품 소개하는 행사 진행

-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온∙오프 컨버전스 쇼핑 계획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2-02-27 11:01
서울--(뉴스와이어)--좋은 상품을 가장 먼저 알아본다고 소문난 백화점 MD의 안목을 온라인몰에서도 느껴보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롯데백화점 MD들이 직접 선정한 상품을 롯데닷컴에서 판매하는 ’MD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닷컴에서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히 MD들이 선택한 제품의 판매량과 판매액에 따라 ‘MD왕중왕’을 선발할 예정이기도 해 MD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혜택을 보는 것은 소비자의 몫. 해당 상품군에 정통한 롯데백화점 MD들이 추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롯데닷컴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한 구매까지 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일 평균 롯데백화점 본점 방문고객의 수가 약 8만 7천명인데 비해 롯데닷컴의 1일 방문객은 80만 명으로 이상으로 무려 10배 이상에 달한다. 따라서 ‘MD왕’ 행사를 통해 백화점을 직접 방문해야 얻을 수 있었던 혜택과 서비스를 롯데닷컴으로 옮겨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 역시 이번 행사의 특징 중 하나다.

매주 수요일 10시가 되면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되며 차주 화요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전시된다. 한 주에 5가지의 상품이 전시되며 28일까지는 졸업·입학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게스 시계’, 겨울철 비타민 보충에 좋은 ‘산지애 세척사과’ 등을 만날 수 있다. 29일부터는 여성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네피트 틴트 세트’, 간절기에 입기 좋은 ‘헤지스 후드점퍼’, 다가오는 봄 등산 및 야외활동 시 입기 좋은 ‘블랙야크 고어텍스 등산자켓’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닷컴 마케팅실 문유미 팀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결합으로 고객에게 더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롯데닷컴은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찾는 스마트픽 서비스에 이어 온·오프라인 컨버전스 쇼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홍보대행사 KPR
김연진 대리
02-3406-2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