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스토리, ‘가맹점 매출활성화 전략’ 세미나 개최
틀에 박힌 교과서적인 내용에서 벗어나 실제 창업성공사례를 위주로 불경기를 극복하고 경쟁자들과의 싸움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는지 생생한 현장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효과적인 홍보방법, 무료시식권을 이용한 마케팅, 지역 텃새 이겨내기, 효율적인 직원관리,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등 본인이 체험하고 효과를 본 내용을 바탕으로 질문과 답이 이어졌다.
현재 명동점은 명동성당 앞 2층 12평 매장을 운영하며 오픈 6개월 만에 줄을 서서 대기 손님을 만들어 낼 만큼 뛰어난 마케팅 능력을 보여주는 라이스스토리의 대표적인 매장이다.
라이스스토리는 올해 점주세미나 이외에도 서비스, 마케팅 교육을 강화 실시할 예정이다. 기존의 가맹점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도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이진영 라이스스토리 본부장은 “매장서비스와 마케팅이 좋아지면 고객 만족도가 좋아지고 따라서 매장의 매출로 이어지고, 다시 좋은 서비스로 이어지는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며 실제 운영에 필요한 교육을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스스토리는 2010년 가맹1호점을 시작으로 작년 50호점을 오픈 하고 올해 국내 100호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 개요
'건강한 쌀 맛있는 이야기' 라이스스토리.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은 다양한 아시안 볶음밥을 기본으로 다양한 면류 및 홈스타일 메뉴 등 차별적인 메뉴 구성을 가진 외식 프랜차이즈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ricestory.net
연락처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
부장 김대식
1688-928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이치에스원인터내셔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