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한방병원, 지역아동센터 아동척추건강지킴이 사업 진행

-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다

2012-02-27 15:02
서울--(뉴스와이어)--자생한방병원(www.jaseng.co.kr, 이사장 신준식)은 일반아동에 비해 발달이 취약한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자신감을 강화하고자 직원들의 기금으로 마련된 3,305만원 전액을 부스러기사랑나눔회(www.busrugy.or.kr)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4일 자생한방병원 강남본원에서 자생한방병원 박병모 병원장(사진 우)과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이경림 대표(사진 좌)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기부금은 부스러기사랑나눔회를 통해 서울, 경기, 대전, 부산 지역 등의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될 예정이며 각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아동척추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자신감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된다.

이번 나눔에 참여하게 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키가 작고 앉은 자세가 구부정하여 정기적인 신체 활동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무척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예년에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성장을 위한 부식비와 운동기구, 건강강좌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바 있는 자생한방병원에서는 올해에는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척추 건강 검진 등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전혜원
070-7164-7219, 010-9023-2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