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등 인디텍스 그룹 5개 브랜드, 원마운트에 대규모 동시 입점

뉴스 제공
원마운트
2012-02-28 09:57
고양--(뉴스와이어)--내년 3월, 일산에 오픈 예정인 테마파크 쇼핑몰 ‘원마운트’가 완공을 1년여 앞둔 시점에서 글로벌 SPA 브랜드 ZARA로 잘 알려진 스페인의 패션 대기업 인디텍스社의 5개 브랜드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상최고의 놀이터와 쇼핑몰’를 컨셉으로 일산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원마운트는 인디텍스 그룹의 5개 브랜드 ‘자라(Zara)’, ‘풀앤베어(Pull&Bear)’, ‘버쉬카(Bershka)’,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등을 4,000㎡ 규모로 동시에 입점키로 했다.

특히 원마운트는 자라와 함께 세계 패션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H&M도 약 2,000㎡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 예정으로 일산 일대에 대규모로 SPA브랜드 패션단지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악세서라이즈(Accessorize)’, ‘아디다스’ 등 여성들을 위한 액세서리 및 잡화매장과 스포츠 전문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을 앞두고 있어 명동 이상의 스트리트 패션몰이 조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원마운트의 김낙균 본부장은 “원마운트는 전체 상가의 30%를 스파, 뷰티, 메이크업, 패션 등 여성 중심 업종으로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라며 “여성들을 위한 지상 최고의 놀이터와 쇼핑몰로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원마운트는 스트리트 쇼핑몰 이외에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놀이시설을 조성해 킨텍스, 킨텍스지원시설과 함께 국내에서 놀이 및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단지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원마운트 개요
킨텍스 단지의 놀이·쇼핑시설 ‘원마운트’는 내년 3월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마운트는 초대형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놀이시설로 ‘세상 사람들이 즐겨찾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와 쇼핑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nemoun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신옥주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