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테이크 아웃전문점 ‘뽕뜨락쌀피자’, 직영점 오픈으로 눈길

2012-02-29 07:00
서울--(뉴스와이어)--특허 받은 뽕잎쌀도우로 잘 알려진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쌀피자’가 2월 29일 화곡동(지하철 까치산역) 인근에 프리미엄 테이크아웃전문점 ‘뽕뜨락쌀피자 골드 직영점’을 오픈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뽕뜨락쌀피자 골드 직영점’은 ‘뽕뜨락쌀피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카페형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기존 중저가 테이크아웃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층 고급화된 피자와 프리미엄급 커피를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카페형 매장이다.

우선, ‘뽕뜨락쌀피자 골드 직영점’은 편안함과 편리성, 그리고 착한 가격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이에 피자가격은 메이저 업체에 1/3 수준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선 보이고, 매일 아침 갓 볶은 생두로 내린 아메리카노를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피자, 커피, 음료 외에도 고급 샐러드 역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SET메뉴를 구성해 기존의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과는 차별화를 기할 예정. 이에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은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여성 및 직장인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뽕뜨락쌀피자 골드 직영점’에서는 무엇보다도 남다른 인테리어를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우선 고객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린 계열 컬러를 매장 전체에 배치해 기존의 원색이 줄 수 있는 눈의 피로도를 최대한 감소시킬 수 있도록 조성했다. 또한 조리 과정을 모든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데스크를 낮춘 오픈형 키친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장 내에서는 음악 방송을 활용한 감성 마케팅으로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부드럽고 안락한 음악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는 것이 ‘뽕뜨락쌀피자 골드 직영점’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뽕뜨락쌀피자’는 이번 골드 콘셉트의 직영점 오픈과 함께 ‘뽕뜨락쌀피자는 자연에 건강을 토핑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발표하며 친환경 웰빙 기업의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특허 받은 웰빙 뽕잎쌀도우 피자와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피로를 느끼지 않을 수 있는 인테리어 등으로 현대인의 건강을 배려한 ‘뽕뜨락쌀피자 골드 직영점’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