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 신대림 벽산블루밍 분양…풍부한 배후단지에 편리한 교통

- 트리플 역세권으로 서울의 중심업무지구로의 편리한 이동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서울시의 ‘뉴타운·정비사업 출구전략’ 발표로 서울지역 뉴타운, 재개발 사업지들의 대대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사업지별로 진척 속도에 따라 사업 진행 여부의 희비가 교차하면서 전반적인 서울시 아파트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 올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 취소로 인해 멸실 가구수의 감소로 주택수는 변화가 없겠지만 그동안 재개발, 재건축 멸실, 이전의 이유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형성되었던 전세가격이 사업 취소로 인해 상당 부분 인상이 예상되며 취소 사업지들을 중심으로 한 전세가격 상승세가 또 다른 주택 시장 불안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는 것이다. 현재 서울시내에서 신규 공급 가능한 주택 부지가 현실적으로 재개발, 재건축, 뉴타운 부지뿐인 것을 감안 한다면 해당 정책이 또 다른 측면에서 주택 시장 불안 요인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벽산건설이 영등포구 대림동 929-56번지의 대림 1주택재건축 구역에 공급하는 ‘신대림 벽산블루밍’ 이런 측면에서 주목받고 있다. 대림동 지역은 최근 5년간 신규 공급 아파트가 없어 신규 아파트에 대한 잠재 수요가 그 어느 곳 보다 높은 곳이다. 대림동은 강남, 여의도, 마포, 영등포, 구로/가산디지털단지 등 서울을 대표하는 중심업무지구를 지하철로 30분 이내에 출퇴근이 가능한 서울의 특급 교통 요지이다. 최근 부동산114가 조사한 2011년 하반기 아파트 선호요인 조사에 따르면 아파트 구입시 1순위 고려 사항이 교통여건이었다. 특히나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은 가계 경제에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영등포, 신길 뉴타운 사업 추진 여부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가장 최근에 공급되는 신대림 벽산블루밍을 더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

벽산건설이 영등포구 대림동에 선보이는 신대림 벽산블루밍은 대표적인 신개념 직주근접형 아파트라 할 수 있다.

신대림 벽산블루밍은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7호선 신풍역을 도보 거리에서 모두 누릴 수 있는 역세권의 편리함을 자랑한다. 저렴한 대중교통을 통해 강남권과 도심권으로의 쾌적하고 편리한 이동으로 우수한 출퇴근 교통환경을 확보하였다는 장점이 있다.

탁월한 교통 환경에 매력적인 입지여건을 갖춘 신대림벽산블루밍은 영등포구 대림동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손색이 없다. 3.3㎡당 분양가는 1,300만원초반에서 1,400만원 초반까지로 인근에 최근 5년간 신규 공급한 아파트가 부재한 상황에서 주변 아파트 매매가가 평균 1,400(국민은행 2.1일 시세 기준)만원선임을 고려하면 최고급 시설을 갖춘 신규 아파트의 메리트가 매우 높다. 특히 서울 중심 업무 지구로 3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한 입지적 여건을 고려하면 여타 지역과 비교해도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안산에서 서울역까지 연결되는 신안산선이 2013년 착공하여 2018년 개통예정으로, 신대림 벽산블루밍에서 300m거리에 대림삼거리역(가칭)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역세권 프리미엄을 한층 더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신대림 벽산블루밍은 영등포구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분양가,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형, 향후 프리미엄 가치까지 예상되는 아파트로서 앞으로 눈여겨 지켜봐야할 유망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신대림 벽산블루밍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59㎡~114㎡(전용면적 기준) 총 239세대로 구성되어 이중 일반 공급되는 177세대의 80%가 85㎡ 이하의 알짜 인기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델하우스는 사당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2)582-8484
분양정보 자세히 보기 http://www.iblooming.co.kr/daerim

웹사이트: http://www.becco.co.kr

연락처

벽산건설 마케팅팀
고승미
02-767-51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