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송강희 강사, 스타일닷컴 일러스트레이터 콘테스트 1등 수상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2-28 17: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송강희 강사가 스타일닷컴 코리아(www.style.co.kr)가 공개모집한 일러스트레이션 및 카툰니스트 콘테스트에서 1등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타일닷컴 코리아는 미국 ‘스타일닷컴’의 명성을 그대로 구현한 국내 대표 패션·뷰티 전문 사이트로, 보그·지큐·얼루어·보그걸·더블유 5개 매거진의 전문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로벌한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
자유 주제로 패션 및 뷰티에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일반인·관련 분야 경력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일러스트레이터 1등, 카툰니스트 1등에게는 1년간 스타일닷컴 코리아 일러스트레이션 작가로 활동하며 작품 연재 및 두산매거진 내 행사 진행시 작품 게재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지게 된다.

지난 부산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도 패션교육기관 중 ‘최다 수상자 배출’이라는 남다른 결과를 이끈 서울패션아카데미 송강희 강사의 이번 수상이야말로 패션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에게 큰 희망이 되어주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국내 유일의 패션벤처교육기관에 걸맞게 현장 실무 경험 및 공모전 등의 수상이력이 풍부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정형화된 실기실습 교육에서 벗어나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우수인재가 꾸준히 배출되고 있다.

패션 메카 명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는 취업의 디딤돌 역할을 하는 공모전뿐만 아니라 취업·유학 등이 가능한 정규과정을 통해 ‘실무형 인재’,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패션 교육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한발 앞서 제시해 나아가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