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구내식당의 신선한 변신…오스티엄, ‘오스티엘 테라스’ 서비스 리뉴얼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2-02-29 09:37
서울--(뉴스와이어)--대학 구내식당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작년 3월 서울 강서에 위치한 그리스도 대학의 구내식당(오스티엘 테라스) 위탁운영을 시작하였다.

오스티엘 테라스는 그리스도 대학 학생 및 지역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스티엘 테라스는 2012년 봄을 맞아 카페테리아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달 한, 중, 일, 양식 등 일품요리를 선정하여 학생들의 입맛에 맞는 맞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기존 식사 장소로만 제한되었던 학생 식당도 학생들을 위한 공간으로 바뀌게 된다. 오스티엘 테라스는 식사 시간 외에도 테라스를 오픈 하여 세미나 및 인터넷 사용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 한다. 위생 및 관리 체크리스트 등도 새롭게 바꾸어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으로 안전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스티엘 테라스의 김현수 지점장은 “도심 속 자연환경을 간직한 오스티엘 테라스는 앞으로도 강서지역의 주민들과 그리스도 대학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오스티엘 테라스에서는 웨딩 및 연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오스티엘 테라스는 총 400석의 홀과 야외 테라스 파티가 가능하여 특별한 웨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문의 : 02-412-4041)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오스티엘: http://www.ostiel.co.kr
리멤버십: http://www.remembership.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