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계획서 작성 실무교육 및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 설명회’ 개최

2012-02-29 10:17
대구--(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으로부터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영문 교수)은 예비 기술창업자 육성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퇴직자, 주부, 직장인, 장애인, 복지기관 및 사회적기업 임직원,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3월 6일(화) 및 3월 9일(금)에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의양관 118호 및 대명캠퍼스 수산관 205호에서 ‘창업계획서 작성 실무교육 및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 설명회’을 개최한다.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은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후 1년 이내의 기업이 일정기간 동안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창업 인프라를 활용하여 체계적으로 창업을 준비하도록 지원하여 창업성공률 제고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사업인데, 심사를 거쳐서 3천5백만원에서 최고 5천만원까지를 무상(자부담 10%)으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에 따라 이번 설명회에서는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창업계획서의 작성을 위한 실무교육을 김형군 사회연대은행 대구사무소 소장이 강의를 한다. 또한 2012년도 예비기술창업자 육성사업에 대하여 창업선도대학 김영문 단장이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창업지원단 창업유전자개발센터
오민지 매니저
053-620-2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