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플루크 열화상 카메라 출시…산업·건물·범용 등 5종

서울--(뉴스와이어)--휴대용 전자 테스트 및 측정 장비 업체 ‘플루크’에서 열화상 카메라 Ti 시리즈를 출시했다.

산업/상업용 열화상 카메라 Ti110, Ti125와 건물 진단용 열화상 카메라 TiR110, TiR125 및 범용 Ti100등 5종으로 용도와 사용자 특성 및 가격대를 세분화해 모델을 구성, 기계/설비의 문제 진단 및 일상적인 작업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눈에 띈다.

산업/상업용 열화상 카메라인 Ti110과 Ti125는 산업 기계 및 전기 기계를 점검하는데 적합하다. 공정 및 내화단열재, 파이프와 밸브 등 세부적인 산업 설비의 점검이 가능하다. 또 전기 불균형 부하 및 과부하 시스템, 배선 문제나 구성 요소 장애 등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어 공장 기술자 전기 기술자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지속적으로 건물의 결함을 평가하고 보고해야 하는 건물 검사 및 에너지 감사 전문가들에게는 건물 진단용 열화상 카메라인 TiR110과 TiR125가 적합하다. 건물의 단열 문제나 공기 누출, 습기 문제를 찾아내어 건물의 유지 및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산업 설비 점검 및 건물의 예방 점검이 모두 가능한 Ti100은 질병 검사 및 사무적 용도 등의 일상적인 진단에 사용할 수 있다.

Ti 시리즈는 산업기술자들이 현장에서 쉽게 사용하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초경량의 견고한 디자인에 특허기술의 접목 등으로 뛰어난 사용성을 자랑한다. 무게는 0.73kg으로 장시간 이용 시 피로감을 덜 수 있도록 했으며, 2m 높이의 낙하테스트를 통과해 작업 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견고성을 자랑한다.

특히 1.2m 이상 떨어져도 초점을 정확하게 맞추고 선명하게 스캔하는 IR-OptiFlex시스템, 검사 대상의 위치를 빠르게 파악하고 추적하는 IR-PhotoNotes 시스템을 탑재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검사 작업이 가능하다.

Ti125와 TiR125의 경우 디지털 이미지와 적외선 이미지를 하나로 통합하여 정보가 모두 포함된 단일 이미지를 생성하는 IR-Fusion 기능이 돋보인다.

열화상 카메라 중 최고의 편리함과 사용성을 자랑하는 Ti 시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플루크 홈페이지(www.fluk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플루크 개요
플루크는 다국적기업으로서 미국 워싱턴주 에버릿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100여개의 제조 판매 대리점을 두고 있습니다. 일반전기, 전자 산업분야에서 교정분야, 컴퓨터 네트워크 분야까지의 다양한 분야에서 보다 쉽고, 안전하게 튼튼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luke.co.kr

연락처

한국플루크
02-539-63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