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 신임 이상훈 지부회장 선출

- 실질적 활동 통해, 경기지역 HR서비스사업 성장 도모

- 불법 자체 점검·지도 등, 합법적 시장 활성화 선도

2012-02-29 16:32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회장에 이상훈 대표가 제2대 지부회장으로 선출됐다.

경기지부는 지난 2월 27일 오후 3시30분 수원시 정자2동 수원상공회의소 5층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지부총회를 통해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 제2대 지부회장에 이상훈 신임 지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날 감사에는 전임 1대 회장인 윤우준 대표가 제2대 감사로 함께 선출됐다.

신임 이상훈 지부회장은 인사말에서 “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지부가 실질적인 사업활동을 통해, 경기지역 HR서비스사업자들의 권익을 도모하고, HR서비스시장을 활성화 시키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최근 불법파견 및 도급에 대한 대대적인 감독이 진행되는 등 불법사업자의 설자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며 “경기권 내 사업자들 중에 불법적 요소가 있는지 자체점검 지도하는 등, 경기지부가 앞장서 불법사업자의 퇴출과 함께, 합법적 시장 활성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지역 HR서비스산업 성장 및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 2010년에 출범한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는 현재 20여 회원기업이 가입되어 있으며, 올해 말까지 50개사 이상을 새로이 가입시켜 경기지역의 대표적인 HR서비스사업자 선도단체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개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설립된 고용노동부 인가의 인적자원서비스사업자단체로 고용창출, 고용안정, 근로자 보호, 인적자원서비스산업의 건전한 성장 및 선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회원기업은 취업포털, 근로자파견, 헤드헌팅, 전직지원, 아웃소싱 등 고용 및 인적자원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고용연맹 한국대표 회원단체,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원단체로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staffs.or.kr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우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