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제 75회 신인문학상’ 수필·소설 부문에 민경주·김용수 씨 선정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12-02-29 17:00
대구--(뉴스와이어)--월간 한비문학에서 우수한 문재의 문단 진출과 왕성한 창작활동을 위하여 매월 실시하는 신인문학상 작품 공모 제75회에는 많은 작품이 접수되었으나 시 부문에는 수상으로 올리만 한 작품이 눈에 띄지 않아 당선자를 내지 않았으며, 수필 부문에는 <‘행복’에게 당당하라>를 공모한 민경주 씨, 소설 부문 <불안 속에 깃든 애정>을 공모한 김용수 씨가 당선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수필 부문 민경주 씨의 <‘행복’에게 당당하라>를 선정한 심사원들은 ‘작가의 체험이라는 평범한 옷에 심안心眼이라는 새로운 옷을 입혀 이야기로 풀어내는 탁월한 솜씨와 감성이 돋보인다’고 하였으며, 소설 부문 김용수 씨의 <불안 속에 깃든 애정>은 ‘장면의 전환이나, 사건의 연계성, 상황에 따른 대화의 적절성 등이 높이 평가’ 되어 수상자로 선정한다고 밝혔다.수상자의 작품과 심사평, 소감 등은 월간한비문학 3월호(3월5일 발행)에 자세히 소개되며, 시상식은 6월에 있을 예정이다.

심사는 허일, 안혜초, 김원중, 박해수, 신광철, 김영태가 하였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