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ave, 600번째 인증 제품인 RCS Technology EM52 Whole House Energy Meter 발표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3-01 17:16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상호 정보교환 무선 컨트롤 솔루션 생태계 컨소시엄인 Z-Wave Alliance에서 자사의600번째 인증제품을 발표했다. 이 주요 업적으로 Home Control과 Smart Energy 개발을 전담하는 이 컨소시엄의 입지가 견고해졌다. 이 600번 째 Z-Wave 제품은 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소비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Whole House Energy Meter이다.

이 계량기를 설치하면, 단상 및 이상 회로 시설물의 에너지 누적사용량과 순간수요 데이터를 kWh/kW 단위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러한 정보는 Z-Wave의Advanced Energy Control (AEC) 표준을 사용하는 Z-Wave 네트워크로 전송되어 보고된다. Z-Wave 제품은 상호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RCS Home Energy Monitor의 데이터를 가정 내 에너지 디스플레이와 에너지 관리 컨트롤러, 게이트웨이, 온도조절기, 기타 기기를 포함하여 여러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Z-Wave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Whole Home Energy Monitor는 Home Energy Management systems (HEMs)의 주요 구성요소이다.

RCS Technology의 Business Development 부사장인 Gene Goodell은, “RCS는 Z-Wave 제품군 중 장기간 시판 중인 제품이며, Z-Wave Development Kit #002 역시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Z-Wave가 에너지 관리와 주거 및 상용, 병원 시장에서 에너지 관리와 홈 제어 제품에서 최종 사용자의 수요를 해결해줄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이 되리라 믿기 때문에 계속해서 Z-Wave를 사용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Z-Wave Alliance의 Mark Walters회장은, “불과 몇 달 전인 2011년 7월에 500 번째 제품이 인증되었다. 이처럼 빠른 성장은 Home Control과 Smart Energy 시장이 진정한 커넥티드 홈 구현 시 우리의 가치를 인정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우리의 멤버가 더 높은 고객 만족도와 효율성을 전달하는 기술을 더 많은 가정과 사업체에게 빠르게 전개함에 따라 Z-Wave-기반 솔루션이 이 산업 내 최고 솔루션임을 확인해 준다.”

RCS 관련 정보:
캘리포니아 란초 코르도바에 본사를 둔 RCS Technology는 주거용, 상업용, 병원 시장을 위한 에너지 관리와 제어 제품을 설계, 제조한다. 1993년 이래로 RCS는 교신형 자동 온도 조절기와 에너지 관리 컨트롤, 에너지 사용 모니터 개발의 선두 혁신기업 역할을 하고 있다. 스마트 그리드 혁신의 리더로써 인정된 이 회사는 Z-Wave를 포함하여 많은 표준을 위한 기술을 개척하고 있다. RCS의 유연하고 효율적인 생태 친화적 제품은 편안함과 제어, 절약 증진을 보장하는 한편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도록 설계되었다. www.rcstechnology.com

Z-Wave Technology 관련 정보:
Z-Wave는 저전력RF 메시 네트워크 통신 국제 표준이며 게이트웨이와 온도조절장치, 조명 제어, 창문 및 차양 제어, 잠금 장치, 가정용 에너지 모니터 및 디스플레이,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부하 제어 등을 포함한 인텔리전트 망 구축을 위한 제품을 활성화하는 건설영역 커뮤니케이션용으로 사용된다. Z-Wave 가능 제품은 상호운용이 가능한 스마트 제품으로 구성된 세계 최대 생태계를 대표한다.

Z-Wave Alliance 관련 정보:
Z-Wave Alliance는 Z-Wave 기술을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사용하는 전 세계 160개 이상의 회사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다. 이 Alliance 회원사는 스마트 홈과 스마트 에너지, 보안, 원격 가정 관리, 병원, 노화 등을 포함한 시장 영역에서 독립적으로 Z-Wave 기술과 솔루션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Alliance는 상호 정보 교환성과 공존 테스트 실험실을 운영하며 이 실험실은 Alliance 회원 및 비회원에게 개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info@z-wavealliance.org로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www.z-wavealliance.org에서 확인한다.

Z-Wave®는 Sigma Designs과 미국 및 기타 국가 내 이 회사의 자회사의 등록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Z-Wave
Derek Perez
Public Relations
(408) 391-6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