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필름 브랜드 ‘썬나노’, 도·소매 대리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윈도우필름 브랜드인 ‘썬나노’에서 대리점 확대 계획을 밝혔다. 고유가시대 에너지절약 및 냉·난방비 절약에 도움을 주는 단열필름과 썬팅 분야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창업 분야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상황이기 때문.

단열필름시공 창업은 소자본 무점포 창업이 가능하고 고정비가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창업실패의 고질적인 원인으로 지적되는 상품재고나 자금회전이라는 측면에서도 위험부담이 없어 안정적인 운영이 기대되는 분야다. 특히 최근 주상복합 아파트를 비롯해 전원주택이나 다가구주택 등 모든 주택에서 단열필름을 선호하는 추세가 강화되고 대다수의 신축빌딩 외관이 커튼월(유리벽체) 인바 수요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썬나노’는 현재 700만원의 개설비용으로 지역권을 보장하는 도, 소매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포털사이트 키워드광고 등의 영업지원과 대리점용 홈페이지제공, 운영에 필요한 30여가지 물품 및 기술자료와 본사의 영업 노하우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2주간 본사의 전문가들과 함께 실전 영업 및 시공교육도 진행된다. 대리점의 경우, 기존 매장에서 투잡 형태로 운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점포 매장이나 소호창업 형태로도 운영할 수 있어 초기자본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창업 관련 문의 및 상담은 ‘썬나노’ 홈페이지(www.sunnanokorea.co.kr)나 전화(02-719-3287)로 하면 된다.

썬나노 개요
실내건축공사 업체 썬나노는 단열필름을 통한 건물관리로 고유가시대 에너지 절감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nanoaircap.co.kr

연락처

썬나노
02-719-328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