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최석원 대표이사, 파리바게뜨 일일 매니저로 현장 컨설팅
- 3/2(금) 파리크라상 최석원 대표이사 및 임직원 파리바게뜨 일일 매니저로 활동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 가져
- 직접 고객 응대부터 점포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현장 활동 진행
3월 2일(금) 파리바게뜨 성신여대점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최석원 대표이사는 고객 최접점인 매장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 가맹점주 및 매장 직원에게는 점포 운영에 대한 지도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최석원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의 ‘일일 매니저’ 활동은 2012년 본사 운영정책인 고객과 가맹점이 함께 만족하는 ‘행복한 성장론’ 의 일환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이 되었다.
최석원 대표이사는 “고객과 가맹점 사장님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인 만큼 이를 적극 반영하여 더욱 사랑 받는 파리바게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하루 동안 최석원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은 파리바게뜨의 일일 매니저로 제품 진열을 비롯해 매장 정리 및 청소, 고객 서비스 응대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리앤컴
02-776-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