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테이크아웃 커피시장에 도전장 내다…프리미엄급 고급커피 990원 판매

2012-03-04 10:00
서울--(뉴스와이어)--특허받은 뽕잎쌀도우로 잘 알려진 뽕뜨락 쌀피자에서 최근 오픈한 까페형 테이크아웃 전문점 ‘뽕뜨락피자 골드’는 프리미엄급 고급 커피를 99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커피 열풍이 일면서 커피를 접목한 까페형 매장이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추세이다. 특히 테이크아웃 전문점에 커피를 접목하는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처럼 등장하면서 커피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반면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일부 업체는 위기를 맞고 있다.

이런 와중에, 최근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눈길을 끌고, 바람을 일으키는 브랜드가 바로 ‘뽕뜨락피자 골드’를 오픈한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이다.

매일 아침 갓 볶은 생두로 내린 아메리카노를 99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특히 피자와 커피를 접목하여 한층 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고, 피자 가격은 메이저 업체의 1/3 수준으로 저렴한 가격에 골드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자, 커피 이외에 고급 샐러드 역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SET 메뉴를 구성해 기존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점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매장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커피 맛과 차별화 전략을 갖추어야만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인테리어 또한 기존의 평범한 테이크아웃 전문점과는 차별을 기하고 있는데 우선 고객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린 계열과 화이트 컬러를 전체 매장에 배치해 기존의 원색이 줄 수 있는 눈의 피로도를 최대한 감소시키고, 또한 조리 과정을 모든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데스크를 낮춘 오픈형 키친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 내에서는 음악 방송을 활용한 감성 마케팅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부드럽고 안락한 음악을 통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오픈행사에는 뽕뜨락피자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태경 씨의 팬사인회를 진행하여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뽕뜨락 쌀피자’는 이번 골드 콘셉트의 직영점 오픈과 함께 ‘뽕뜨락쌀피자는 자연에 건강을 토핑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발표 하여 친환경 웰빙기업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