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개인용 NAS ‘마이클라우드 듀오’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3-05 08:59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소형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 기업인 아키티오(Akitio)社의 개인 및 소호(SOHO)용 2 Bay* NAS 제품인 ‘마이클라우드 듀오 (MyCloud Du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 베이(Bay): 2개의 저장장치 형태로 제공)

마이클라우드 듀오는 외장하드 등을 불편하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HDD에 저장된 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노트북, 스마트폰 등의 미디어기기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사용자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집에 있는 마이클라우드 듀오 HDD에 저장된 문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열람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테라 바이트(1베이 당 최대 3테라 지원)의 방대한 용량을 지원하므로 용량 제한을 받지 않고 대용량 파일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클라우드 듀오는 듀얼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기존 인터넷 웹하드가 따라올 수 없는 월등한 처리 속도를 제공하고, 다수의 IP 할당으로 자료 공유가 가능하여 인터넷 카페, 대학 동아리, 동호회에서 회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 등의 소중한 자료를 각자의 컴퓨터에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서버 기능으로 SOHO 및 소기업에서 활용 시 기업 구성원의 자료를 부서 및 팀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며 클라우드 보안기능은 물론 자료 백업기능까지 제공하므로 회사의 중요한 문서나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용이 쉽고 편리한 UI 제공 및 설치 및 관리도 매우 간단하여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해 추가인력 없이 최소비용으로 서버구축이 가능하다.

마이클라우드 듀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옥션 검색 창에 ‘마이클라우드’ 입력 시 부담없는 제품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