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군인 여러분, 취업연계 ‘HR서비스매니저’에 도전하세요

- 5년이상 군복무자 대상, 취업연계 전문가과정 개설

- HR서비스協, 과정 수료자 회원사로 취업지원 진행

2012-03-05 15: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 www.kostaffs.or.kr)는 5년 이상 군복무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부터 사람인HR을 교육운영기관으로 ‘HR서비스매니저 전문가 양성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의 제대군인 취업지원 사업과 취업포털 사람인의 과정교육 운영으로 진행되며, 협회는 교육주관 및 수료자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수료자 취업연계를 진행 한다.

이에 대해 협회 남창우 사무국장은 “HR서비스기업들의 HR서비스매니저에 대한 기본 수요가 높다”며 “조직 충성심과 리더십을 갖고 있는 제대군인들이 본 전문가 양성과정을 통해 업무지식과 역량을 갖춘 인재로 거듭날 시에, 이들을 대상으로 수료자와 회원사 간의 취업연계를 실시하게 되면, 수료자 기준 최대 80%의 취업은 무난 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교육대상은 5년 이상 군복무자(직업훈련 바우처 대상자)로 HR서비스기업 관리자 수요 연령인 40세 미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교육비의 80%는 제대군인 직업훈련비가 지원되며, 협회에서도 전문인재 확보차원에서 수료생을 대상으로 인재양성 후원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어서 교육수강생의 부담을 최소화 시켰다.

교육인원은 최대 30명까지로 한정하고 있는 가운데 교육신청은 3월 5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으며, 신청인원 만원 시에는 교육신청이 조기마감 된다.

교육문의 : 02)553-1661, www.kostaffs.or.kr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개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설립된 고용노동부 인가의 인적자원서비스사업자단체로 고용창출, 고용안정, 근로자 보호, 인적자원서비스산업의 건전한 성장 및 선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회원기업은 취업포털, 근로자파견, 헤드헌팅, 전직지원, 아웃소싱 등 고용 및 인적자원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고용연맹 한국대표 회원단체,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원단체로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staffs.or.kr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우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