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 출시

- 뒷 자석 우는 아이도 스마트하게 울음 뚝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03-05 16:20
관악--(뉴스와이어)--아이를 뒷좌석에 태우고 운전을 하는 경우 가장 곤혹스러운 일은 무엇일까?

아마도 뒷좌석 카시트에 앉아있는 자녀가 칭얼대거나 우는 경우일 것이다.

이럴때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만화영화를 틀어주는 것만큼 좋은 처방책은 없다. 하지만, 운전중에 손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있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아이들 손에 쥐어 주자니 떨어뜨리기 일수인데다가, 너무 가까이서 보게되면 아이의 눈 건강을 헤칠 것 같아 우려스럽기만 하다.

이런 상황을 겪어본 운전자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자동차 뒷좌석 목받침(헤드레스트) 거치형 스마트폰 거치대가 그것이다.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모든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과 같은 태블릿 PC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네비게이션 거치대와 스마트폰 거치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네오픽스코리아가 출시하였다.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휴대성을 감안하여, 작고, 가벼우면서도 착탈이 용이하도록 설계 하였고, 국내에서 생산하여 품질을 보장하고 있으며, 가격은 시중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절반 수준으로 낮췄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여성운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아이픽스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제조사가 직접 운영하는 www.gshopping.co.kr 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카페: http://cafe.naver.com/ifixkorea/935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대표 이현구
고객상담전화
02-865-4007, 010-2328-8913
이메일 보내기